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정권 대망론
    카테고리 없음 2023. 6. 28. 12:09
    반응형

     

    안정권 대망론

     

    요즘 안정권 대표님 썰방을 보다 보면 참 안정권 대표님만큼 윤석열 후임 대한민국 제 21대 대통령으로 적합한 인물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안정권 대표는 지금 보수우익 진영에 인물이 없다는 게 가장 큰 문제라며 내년 총선 전망을 상당히 어둡게 보고 있다. 그나마 한동훈 정도가 그래도 때가 덕지덕지한 홍준표나 오세훈보다는 훨 낫고 빨갱이들이랑 진돗개 같이 잘 싸우고 있으며 차기 대통령이 될 가능성도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그는 안정권 대표에 비하면 아직 뭔가 2%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고, 무엇보다 조작-날조 수사로 죄 없는 두 전직 대통령들과 그 둘을 따르던 200여 명의 보수 인사들을 감옥에 보내고 그 중 5명을 죽음으로 내몬 원죄가 있다. 홍준표는 다음 대선 때 되면 70이 넘어서 더 이상 희망이 없고, 오세훈 역시 이준석 쪽이랑 가깝다. 우파에 무작정 "한동훈 대통령!"을 외치는 한동훈 만세족들이 많은데, 그런 식으로 쉽게 대통령이 될 수 있다면 오세훈은 아마 10번도 더 됐을 것이다. 홍준표나 오세훈 같이 정치 짬밥을 수십 년 넘게 먹어서 때가 덕지덕지한 정치 야바위꾼들보다는 그래도 기성 정치의 때가 전혀 묻지 않은 조선제일검 한동훈이 훨씬 낫다.

     

     내가 모종의 이유로 네이버 블로그 글들을 싹 정리하면서 그 좋은 명칼럼 하나가 날아가 버렸는데, 안정권 대표는 한동훈의 별명 중 하나인 '조선제일검(朝鮮第一劍)'을 응용해서 자신을 '조선제일도(朝鮮第一刀)'라고 지칭한 바 있다. 우선 한동훈 장관은 곱게 자란 금수저 출신이지만, 안정권 대표는 전남 보성군 겸백면 겸백리 가난한 시골 동네에서 나고 자란 시골 촌놈이다. 검도, 도도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엄청난 위력을 내는 훌륭한 무기가 될 수 있지만, 둘은 만들어지는 과정이 다르다. 일단 검은 찌르는 무기고, 도는 베는 무기인데, 검은 값이 매우 비싸고, 도는 시중에서도 싼 가격에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 우리가 도로 요리를 해 먹을지언정 검으로 요리를 해 먹지는 않지 않은가? 또한 검은 미려하고 아름답지만, 도는 생긴 게 그다지 아름답지도 않고 투박하다. 이것이 바로 조선제일검 한동훈과 조선제일도 안정권의 차이다. 한동훈과 안정권이 어떻게 다른지를 이해하려면 검과 도의 차이를 먼저 이해하고 넘어가야 하는 것이다.

     

     물론 안정권 대표 역시 제도권 정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고, 자유로운 영혼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허나 시대가 그를 부르고, 조국이 그를 부른다. 박정희-전두환-트럼프-윤석열 대통령도 원래 제도권 정치에 관심이 없는 정치권 밖의 인물들이었고, 히틀러 역시 아무런 내공도 없고 배운 거 쥐뿔도 없는 고졸 새끼 주제에 연설과 정치 선동을 기가 막히게 잘 해서 오로지 말빨 하나로 정계에 공식 입문한 지 불과 22개월 만에 집권에 성공했다. 트럼프 대통령과 이명박 대통령도 안정권 대표님처럼 기업을 경영하던 기업인이었다. 안정권 대표는 프로반공기업 GZSS-벨라도의 대표다.

     

     또한 변희재가 자꾸 호남 대통령 운운하면서 최대집과 김경재를 띄우는데, 최대집과 김경재는 애초에 깜냥이 안 되는 인간들이고, 차라리 호남 출신 우파 대통령을 만들 거면 국가 영웅 안정권 대통령이 한 5조 5억 배는 더 낫다. 지금까지 전라도 출신 대통령은 빨갱이 왕초 김대중 한 명밖에 나오지 않았는데, 우리 자유우파 애국 세력도 호남 출신 대통령 한 명 배출해야 하지 않겠는가? 호남 우파 대통령이라면 국가 영웅 안정권만 한 적임자가 없다.

     

    안정권은 제 3의 박정희, 제 2의 전두환

     

    안정권 대표는 1979년 8월 4일생으로, 올해 만 44세다. 1961년 5월 16일, 박정희 대통령이 5.16 혁명으로 무능-부패-무책임한 장면 정권을 몰아내고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해 냈을 때, 그의 나이 역시 지금의 안정권 대표님과 같은 만 44세였다. 또한 4년 뒤 21대 대선 때 안정권 대표님의 연세는 만 48세가 되는데, 이는 전두환 대통령이 김재규-정승화-장태완-윤성민 군벌이 획책한 12.12 군사 반란을 전광석화의 속도로 진압하고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해 냈을 때의 연세와 같다. 안정권이야말로 제 3의 박정희, 제 2의 전두환인 것이다.

     

     여담이지만, 이제 오늘부터 만 나이 통일이 시행되어, 법적으로는 한국에만 있는 한국식 세는 나이가 폐지되고 다른 여느 국가들처럼 만 나이로 통일되었다. 벌써 2023년의 절반이 거의 다 갔는데, 아무튼 간에, 안정권 대표님이 어떤 분인지 모르고 安 대표님을 무시하는 분들이 있는데, 안정권 대표님은 장차 대한민국 제 21대 대통령에 그치지 않고 한반도 자유복음통일, 아니 유라시아 대륙 통일, 아니 더 나아가서 세계 통일도 하실 분이다.

     

     물론 안정권 대표님도, 나도 친이계 뉴라이트 사탄파 떨거지들이 주장하는 내각제-연방제 개헌에는 당연히 반대 입장이다. 허나 장기적으로 봤을 때 개헌은 필요하고, 무엇보다 비록 JTBC의 제1태블릿 조작 보도 때문에 묻히기는 했지만, 개헌의 불씨를 먼저 당긴 건 바로 박근혜 대통령이었다. 변희재나 김정민 같은 사이비 돌팔이들한테 선동당한 우좀 음모론자-정신병자 개자식들은 이런 기초적인 것도 모르면서 무작정 개헌 반대 타령부터 한다. 안정권 대표는 최소한 내각제가 뭔지 알고 반대하는데, 이들은 내각제가 뭔지도 모르면서 무작정 생각 없이 내각제, 내각제 타령만 한다. 변희재-김정민, 이 두 것들이 사람들 뇌 다 버려 놓았다.

     

     안정권 대표와 박근혜 대통령, 그리고 필자가 추구하는 개헌 방식은, 친이계 탄핵역적 무리들이 주장하는 식의 내각제 개헌이 아니라, 이승만-박정희 식의 강력한 대통령 중심제 및 연임제 개헌이다. 나는 전두환 대통령이 대통령 단임제를 도입한 것을 실책으로 보는데, 대통령의 임기는 미국과 같은 다른 서구권 대통령제 국가들처럼 연속성(continuity)이 보장되어야 한다. 윤석열 같은 백 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위대한 대통령은 한 번 5년 단임으로 끝낼 게 아니라 이승만-박정희 대통령처럼 개헌을 통해 여러 차례 장기 집권을 해야 한다. 지금 같이 국힘에 인물이 없어서 민주당 것들이 아무리 삽질을 해도 밀릴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는 더더욱 윤석열 대통령의 종신 집권 내지는 연임제 개헌을 통한 대통령 임기의 연속성 보장이 필요하다.

     

     이러한 점에서 앞으로 윤석열 대통령이 이승만-박정희 식 대통령 연임제 개헌을 통해 계속해서 죽을 때까지 영구 집권을 하거나 아니면 한동훈이나 안정권 같은 반듯하고 애국심 넘치는 인물을 4년 뒤 윤석열 후임 대한민국 제 21대 대통령으로 선출해야 이 나라 자유 대한민국 국가혼이 바로 서게 될 것이다. 앞으로 필자 역시 안정권 대표님의 의사와 관계없이 대긍모 경기연합 용인지부 산하에 안정권 대통령 만들기 국민운동본부를 창설하고 그동안 미뤄 왔었던 안정권 대통령 만들기 국민운동본부 네이버 카페 개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해서 선보이고 안정권 대통령 만들기 국민운동에 적극 나설 것이다. 한 마디만 더 덧붙이자면, 박근혜 대통령 역시 더 이상 침묵으로 일관하지 말고 자신이 은폐한 제37광수 박승원 상장과 청주유골 430구의 비밀을 밝히고 지만원 박사 구명 운동과 안정권 대통령 만들기 국민운동에 적극 나섬으로써 지만원-손상대-손상윤의 5.18 진실투쟁을 짓밟고, 세월호 관련, 당시 선주 감독이던 안정권 대표를 무리한 표적 수사로 감옥에 보내 안정권 대표님의 인생을 송두리째 짓밟고, 최태민 앙갚음을 위해 절세의 애국자 전두환-지만원-노숙자담요를 탄압한 것에 대해 진정으로 우익과 국가에 속죄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박근혜 정부의 표적 수사로 감옥에 가고 개인 파산 신청까지 하고 모든 걸 잃고도 박근혜 대통령의 불법 사기탄핵을 막기 위해, 국가와 국민을 위해 생업까지 마다하고 자기 누나한테 미친 놈 소리까지 들어 가면서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와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 원천무효를 열심히 외치고 세월호 선주 감독 경력을 바탕으로 빨갱이들의 세월호 거짓 선동과 문재인-김정은-시진핑 일당들이 획책한 세월호 기획학살의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혀 내서 세월호 참사 관련,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 회복까지 시켜 주신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이 참으로 대단하고 ㄹㅇ 대인배 중의 대인배라는 생각이 든다.

     

     아울러, 오늘자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 썰방 내용은 내년 총선 전략에 대한 아주 아주 중요한(very very important) 내용이라 하니, 오늘자 안정권 대표님 썰방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닥치고 여윽시 코리안 트럼프-제 2의 박정희 국가 영웅 안정권 21대 대통령 가즈아~!

     

    2023.06.28.

    노사랑빛나리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