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정권 대표, "배신자 한동훈, 윤석열 대통령이 나서서 직접 정리해야"

노사랑빛나리 2024. 7. 13. 15:47
반응형

 

안정권 대표, "배신자 한동훈, 윤석열 대통령이 나서서 직접 정리해야"

 

 내가 한 몇 달 동안 쉬려고 했는데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가 요새 말이 아니어서 내가 생각보다 빨리 복귀를 해야 할 것 같다. 네이버 블로그는 차차 재정비해서 다시 문을 열도록 하고, 일단 이번 글은 티스토리에 올린다. 페이스북은 사실 부계정으로 활동 중인데,

 

https://m.facebook.com/profile.php?id=100081257240512

 

노사랑

노사랑님은 Facebook 회원입니다. Facebook에 가입하여 노사랑님 등 다른 친구들을 만나세요. Facebook은 활발한 정보 공유를 통해 보다 친밀하고 열린 세상을 만듭니다.

www.facebook.com

 

 노이린 계정도 조만간 상황을 봐서 다시 재활성화를 시켜야 할 것 같다. 기존 MZ 갓 유튜브 채널은 다른 지인 분께 소유권을 위임하고 비밀번호도 그분이 바꿔서 내가 잘 모르는 상태고, 대신에 필자는 구독자 9명짜리 노사랑TV를 새로 키울 것이다.

 

https://youtube.com/@nosarangtv?si=Y9s1axRY_6-1OP0o

 

노사랑TV

 

www.youtube.com

 

 

 일단 티스토리에서 1차적으로 먼저 복귀를 하고, 위에도 말했듯이 노이린 페북 계정이랑 네이버 블로그 'MZ God의 자유공간'은 천천히 차차 다시 열 것이다. 내 상황도 심각하지만 그보다 지금 시국이 더 심각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안정권 대표는 우선 한동훈 규탄 집회에는 원래 나서려고 했으나 본인은 직접 나서지 않겠다고 선언했는데, 그 이유는 첫째, 본인 역시 사법 리스크가 걸려 있는 게 많고 검찰이 죄다 한동훈 편이라 보석 취소돼서 다시 구속될 수도 있고, 둘째, 자신이 나섰다가는 되려 한동훈 측에서 윤석열 대통령실이 안정권 같은 정치 깡패를 풀어서 관제 데모를 지시해서 자신을 밟아 죽이려 한다는 식으로 자신을 미끼 삼아 대통령실을 걸고 넘어져서 되려 윤석열 대통령실 측에 더 피해가 갈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미 전략TV를 위시한 여러 홍준표 측 지지 세력들이 그 일을 하고 있기도 하고.

 

 참고로 홍준표 측 지지 세력들의 민심은 나경원 쪽으로 기울고 있고, 안정권 대표 역시 원희룡에서 나경원 쪽으로 좀 기울고 있는 듯 보인다.

 

 아울러, 안정권 대표는 최근 순혈 자유우파 태극기 애국 신당 '극우혁명정권당'을 올해 안에 창당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안정권 대표가 하는 말은 윤석열 대통령이 이제는 직접 나서서 박근혜 대통령이 김무성과 유승민을 향해 배신의 정치 운운한 것처럼 제대로 확실하게 한동훈을 배신자로 찍어 버려서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尹-韓 원팀 운운하는 한딸들을 입 닫게 만들어 버려야 한다는 것이다. 지금 김어준 같은 진빨갱이 스피커들이 한동훈을 밀어 주고 있는데, 이는 그만큼 한동훈이 黨 대표가 되기를 좌익들이 바라고 있다는 뜻이다. 영부인 문자도 씹고 진중권이나 김경율 같은 변절 좌익들이나 감싸고 도는 한동훈을 빨아 대는 것들은 대체 정체가 뭔가? 이승만과 박정희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골수좌익 진중권이 보수 정권인 윤석열 정권 치하에서 상왕 노릇 하는 꼴 난 도저히 못 봐 주겠다. 변희재 대표 역시 진중권에 대해서만큼은 상당히 정확한 지적을 한다.

 

 필자는 앞으로 인스타에서 예고했듯이 내 개인 SNS 계정들을 대대적으로 시간 날 때 조만간 한 번 재정비할 계획이다.

 

https://www.instagram.com/p/C9SeAhdyaLI/?utm_source=ig_web_copy_link

 

 또한 홍준표 지지자들 역시 만약 5.18 북한군 개입을 계속해서 원천 부정하며 지만원-마이클 리 박사를 음해-비방한다면 앞으로는 나의 적이요 국가의 적이 될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 가계정 말고 인스타는 글자 수 제한이 있으니까 내 실명으로 내 주변 지인들과 소통하기 위한 페북 계정을 오래간만에 다시 새로 개설하는 방안도 고려 중에 있다. 물론 나도 이제 생업이 있으니 예전만큼 활발한 활동은 못 하겠지만.

 

 안정권 대표의 애국 신당 '극우혁명정권당(가칭)'은 당비가 월 1만 원이라 하는데, 나도 이제 생업이 있어서 내가 돈 벌어서 당비 낼 수 있으니 창당되면 기존에 가입돼 있는 우리공화당 탈당하고 바로 안정권 신당에 가입할 것이다. 지금 김건희 여사는 최근 벌어지고 있는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몸무게가 38kg까지 줄었다고 한다.

 

2024.07.13.

노사랑빛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