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이 말씀하시는 보수 궤멸 작전 세력의 실체 : 뱅모와 이명박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3. 6. 26. 02:23
    반응형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이 말씀하시는 보수 궤멸 작전 세력의 실체 : 뱅모와 이명박을 중심으로

     

    안정권 대표님 지지난 주 월요일자 방송, 어제 벨라도에서 다시보기 송출해 줘서 재방으로 봤는데, 안정권 대표는 2주 전 방송에서 김영삼과 이명박, 그리고 이재오를 필두로 하는 뱅모, 조갑제, 서정갑, 변희재, 김경재, 김동길, 하태경, 황장엽, 태영호, 장진성(본명 위철현, 5.18 제382광수) 등 여러 친이계 뉴라이트 위장전향자 및 보수 궤멸 작전 세력들, 그리고 여러 위장탈북자 개자식들을 싸잡아 맹비난했다. 안정권 대표는 불과 엊그제자 방송에서도 차라리 임수경 같은 진성 빨갱이들이나 몇십 년 동안 감옥에 있으면서도 끝까지 자신들의 신념과 곤조를 지키는 비전향 장기수들이 뱅모-조갑제-하태경-태영호 같은 위장 전향자들보다 한 5조 5억 배는 더 낫다고 얘기했다. 솔직히 말해, 임수경이 하태경과 탈북자들을 배신자라고 지적한 것은 따지고 보면 틀린 말이 아니다. 자기 신념을 그렇게 쉽게 버리는 게 배신이 아니면 대체 뭐란 말인가? 안정권 대표는 태어날 때부터 태생이 우파였고 단 한 번도 빨갱이였던 적이 없기 때문에, 이런 말을 할 자격이 충분히 있다.

     

     우선 변희재의 경우는 일단 거론할 가치조차 없는 쓰레기이니 논외로 하고, 우파 진영 내에도 뱅모, 조갑제, 김동길, 하태경, 황장엽, 태영호, 장진성, 정성산, 박상학, 김유송, 김국성, 김영삼, 이명박, 이재오, 홍준표, 김경재, 강철환, 김성민, 이애란, 이순실, 이민복, 김태산, 강명도, 주성하, 김진홍, 류근일, 최홍재, 홍진표, 신지호 등 위장 전향자 및 위장탈북자들이 수두룩하다. 필자 개인적으로는 정규재 역시 간첩으로 보고 있지만, 안정권 대표는 조갑제나 변희재와는 달리 정규재에 대해서만큼은 추구하는 이념 노선 차이와 관계없이 상당히 우호적이고, 어찌됐든 안정권 대표님 입장에서 정규재 주필님은 자신의 목숨을 살려 준 고마운 은인이기 때문에, 결코 鄭 주필님을 인간적으로 공격헐 수가 없다. 마치 변희재가 신혜식과 전광훈을 인간적으로 공격하지 않는 것처럼 말이다. 전광훈 역시 분별력도 없이 이런 위장보수-위장탈북자 개자식들을 옆에 끼고 도는 점은 비판받아 마땅하다. 안정권 대표 역시 전광훈 목사님 국민특검단 측 변호사들의 법적 보호를 받고 있으면서도 전광훈 씨가 조갑제나 이재오 같은 간첩 새끼들을 옆에 끼고 돌고 위장탈북자 카르텔을 비호-찬양하는 점에 대해서는 과감하게 까 버린다. 내가 그래서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을 존경하는 것이다. 안정권 대표 역시 기본적으로 전광훈 목사님을 존경하면서도 그가 친이계 뉴라이트 떨거지들과 위장탈북자들을 가까이 하는 점에 대해서는 매우 비판적인 입장이고, 필자와 지만원 박사의 전광훈에 대한 입장 역시 안정권 대표님과 크게 다르지 않다. 지만원 박사 역시 안정권 대표님과 마찬가지로 전광훈 목사님 국민특검단 쪽 변호사들의 법적 보호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우파 진영 내에서 사실 뱅모에 대해 적극적으로 문제 제기를 한 사람은 기껏해야 안정권 정도밖에 없다. 지만원 박사님도 뱅모의 5.18 관련 주장의 문제점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서 몇 차례 지적은 하셨어도 뱅모를 조갑제나 정규재 씹을 때처럼 강하게 씹지는 않으셨고, 지만원 박사님 밑에서 일하는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님과 손씨 형제와 적극 제휴-협력 중인 자유대한호국단 오상종 단장님 같은 분들은 뱅모랑 친하시다. 물론 손상윤 회장 자체는 이념적으로 봤을 때 확실한 정통 우익이 맞고, 오상종 단장 역시 뱅모나 가세연 같은 부류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게 좀 거슬리긴 해도 나름 열심히 빨갱이-위장보수 년놈들과 법정 투쟁을 잘 하고 있고 추구하는 이념 노선도 확실한 정통 우익 노선이다. 오상종 단장과 한때 다소 불편한 관계에 있던 김상진 대표 역시 오상종에 대해서 이 부분은 인정해 주는 편이다.

     

     뱅모의 부친은 조선대 총장 박철웅이고, 뱅모 집안 자체가 아예 골수 전라도 빨갱이 집안이다. 빨갱이들이 만든 5.18 영웅 윤상원(윤개원)이 그의 절친이고, 지금의 기아자동차에 해당하는 아세아자동차 공장 사장이 뱅모의 보디가드 역할을 했었다. 뱅모 역시 5.18 때 아세아자동차 공장 쳐들어가서 트럭-탱크-버스 탈취하고 경찰들을 향해 지그재그로 돌진하던 전라도 폭도 새끼들 중 한 놈이었다는 말이다. 부림 사건과 마치 동전의 앞뒷면 관계에 있는 학림 사건의 주동자가 바로 뱅모였고, 90년대 빨갱이들의 놀이터였던 PC통신 '나우누리'를 만든 것도 뱅모였다. 뱅모는 지금도 절대 박정희 대통령이나 지만원 박사님처럼 자신들과 함께 했던 동료들의 명단을 까발리지 않는다. 물론 박정희 대통령도 한때 남로당에 몸담았었고, 지만원 박사님도 김대중 밑에서 잠시 일하신 적이 있지만, 박정희 대통령과 지만원 박사는 정말 진짜 제대로 전향을 했다. 김문수도 진짜 제대로 전향한 케이스 중 하나다.

     

     또한 지만원 박사님께서도 뱅모가 조갑제나 정규재보다는 낫다고 하시면서도 그가 5.18 북한군 침투 규모를 2~300명 정도로 왜곡-축소해서 얘기하고, 침투 경로 또한 태백산맥 타고 지리산 통해서 들어왔다는 식으로 왜곡하고, 광수의 존재를 부정하고 위장탈북자 장진성을 비호-찬양한 점에 대해서는 비판을 하셨고, 4년 전 지만원TV 시절에도 학림 사건 주동자가 뱅모라는 점은 분명히 지적을 하셨다. 보수 원로를 참칭하며 거물 간첩 변희재의 뒷배를 봐 준 세 인간들이 바로 뱅모와 김경재, 그리고 조갑제다. 물론 변희재와 뱅모도 작년에 사이가 틀어져서 연을 끊었다. 변희재가 뱅모를 까는 건 뱅모가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해서 그런 것이다. 변희재 본인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보수 변절자, 태극기 변절자의 표본이면서 말이다. 필자는 뱅모와 조갑제 또한 5.18 광수 명단에 넣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태경 역시 탈북광수 12마리들과 짜고 지만원 박사님을 고소질한 개자식이다. 그 중에서 그나마 탈북 한의사 박세현 선생 정도가 그래도 지만원 박사님의 애국 활동에 자신이 방해가 되면 안 되지 않겠냐며 池 박사님께서 자기 관련 글을 다 내려 주시는 조건으로 고소 취하도 해 드리고 지만원 박사님께 가서 자신은 고소 동참할 생각 없었는데 하태경이 계속 하라고 등 떠밀어서 어쩔 수 없이 동참했다고 자백까지 했다.

     

     앞으로 대한민국 정통 보수의 기준점은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이 되어야 하고, 우리는 이 두 사람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좌우를 막론하고 다 빨갱이 자식들로 보고 철저하게 배격하고 배척해야 한다. 이재오 역시 민문연 임헌영이랑 같이 좌익 테러 활동 하던 남민전 빨갱이 대추 붕알 사탄파 두목 새끼고, 이명박 역시 1964년 6.3 한일 회담 반대 폭동을 주도한 운동권 빨갱이 출신으로, 광우병 때도 강하게 나가지 않고 청와대 뒷산에 가서 김일성 찬양하는 빨갱이 노래 [아침 이슬](1971)을 부르며 눈물을 질질 짜며 자기 스스로를 되돌아봤다고 기자회견에서 자랑스럽게 떠벌리며 이념의 시대는 갔다며 되도 않는 중도실용주의 타령을 하기도 하고, 박원순 아름다운재단에 자기 4년치 월급을 다 털어서 기부하거나 서울시장 재임 시절 전태일 거리를 조성해서 빨갱이들의 전태일 시체팔이에 멍석을 깔아 주는 등 여러 가지로 빨갱이 짓도 많이 했다. 무엇보다 박근혜 대통령 불법 사기탄핵의 주범이 바로 이명박과 이재오, 두 덤 앤 더머 콤비다. 이러한 점에서 뱅모와 이명박은 완벽한 일란성 쌍둥이인 것이다. 지만원 박사는 정치계의 최우천이라 할 수 있는 포항의 수치 이명박의 비리를 캐기 위해 포항까지 내려가서 그의 족보를 캐고 다니다가 선거법 위반으로 감옥까지 다녀왔다. 

     

     따라서 윤석열 대통령 역시 앞으로 성공한 대통령이 되려면 이동관 같은 이명박 끄나풀들을 전명에 내세울 게 아니라 좌우 이념 전쟁에 있어서는 제대로 싸울 줄 아는 박근혜 대통령 친박 쪽 가신들을 많이 기용해야 하는 것이다. 이명박과 친이계 인간들은 경제나 외교 같은 건 잘 했지만 이념 문제에 있어서는 거의 맹인이나 다름없었고, 따라서 이념 전쟁에 있어서는 이명박 쪽 가신들이 아니라 박근혜 쪽 가신들을 많이 기용을 해야 성공할 수가 있는 것이다. 단, 박근혜 역시 4박 5일 동안 평양에 가서 자기 부모를 죽인 원수 김정일을 알현하고, 제주 4.3 역사와 광주 5.18 역사를 빨갱이들에 갖다 바치고, 개중국 전승절 행사에 가서 빨갱이 독재자 시진핑을 알현하던 개미친 빨갱이 잡년이자 전우원과 다를 바 없는, 자기 아버지 등 뒤에 칼을 꽂은 패륜녀로, 탄핵은 물론 잘못됐고 나름 열심히 한 건 인정하지만 결코 완벽한 정통 우파 대통령은 아니었다. 

     

    2023.06.26.

    노사랑빛나리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